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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A/S 처리에 문제가 있어 정식으로 항의글 올립니다.
작성자 nicefeel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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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20-11-23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401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오랫동안 제품 수선건으로 인해 신경 많이 쓰시게 한 점, 너무 죄송합니다.

현재 문의하신 수선 건 상황 알아보고 있습니다.
조사 후 고객님 자사몰 사이트에 등록된 연락처로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대전 롯데백화점 나이스필 매장에서 구매한 갤러리 이불 사용 중
‘찢어짐 현상’이 나타나 수선을 의뢰하였습니다.
(그동안 나이스필 이불을 3세트 이상 사용했던 고객임을 밝히며, as과정은 처음 겪어보는 일임도 말씀드려 놓습니다.)

저는 지난 6월, 이불의 양면 수선을 ‘유상으로 요청, 진행’하였으나
이불 보수 상태 미흡과 전달 및 안내사항 등에 문제가 있어 재수선을 의뢰하게 되었고,
이 일로 인해 현재 11월까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6월에 맡겼던 이불의 꿰매진 부분이 매우 미흡하여 속 안감이 보이는 채로 배송됨. 유선을 이용하여 사진 자료를 토대로 재수선 진행함)

매장 직원분의 설명 오류나 진행과정의 미흡함도 이해해드리고 ‘추가비용 발생’ 부분도 최대한 이해해드리고, 본사까지 연락해가면서 최대한 빨리, 가능한 좋게 마무리하여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겨울을 따뜻하게 나야 할 이불이니까요.

그런데, 12만원(7만원 정**님 계좌로 입금+5만원 박**님 계좌로 입금)의 수선비를 부담한 이불이 첨부된 사진과 같이 수선되어 왔다면 어떻게 이해하시겠습니까?

**첨부사진 3장은 2차 수선 후 촬영본(디자인이 아예 다르게 박음질 되어 옴. 접수시에는 겉지를 모두 교체하는 것으로 안내하심. 그래서 추가비용도 이체하여 진행함)
**첨부사진 2장은 1차 수선 후 촬영본(바느질 처리 미흡은 물론, 덜 꿰매진 상태로 속 안감이 보이고, 그 부분이 미흡하니 계속하여 찢어지는 현상이 발생될 것으로 보여 재수선 요청함)

1. 나이스필 측은 제품의 판매뿐 아니라 이후의 서비스 과정이 얼마나 중요한지 모르시는 건가요? 수선 과정에서 제가 담아 보낸 제 소유의 가방 2개가 도착하지 않아서 어떻게 된 것인지 확인 요청 후에야 제 물건을 돌려받을 수 있었습니다. 수선 접수 시 고객의 제품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점검해봐야 할 대목이기도 합니다.

2. 또 수선 완료된 이불을 고객에게 발송하기 전 검수 처리가 전혀 되고 있지 않다는 문제점도 있습니다. 두 번 모두 이불 속 안감이 보이는 채로 배송되었고, 2번째 보수시에는 겉지의 디자인을 아예 손상시켜 보냄으로써 아예 쓰기 어려운 상태의 이불을 수선완료라고 안내하며 배송하였습니다. 속 안감이 보이고 바느질 처리도 재대로 완료되지 않았다는 사실은 1차 수선 후와 동일한 상태입니다.

3. 고객 응대 서비스 시스템 문제도 살펴봐 주시길 바라는 바입니다. 월요일 오전 근무시간이후에 본사 담당자와의 통화 요청을 정식으로 문의드렸으나 이에 대한 답변이 아직까지 없습니다. 문제 발생시 빠르게 대처하고 해결해주는 것이 소비자가 그 기업을 다시 찾게 되는 이유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귀 사의 제품을 좋다고 홍보하고 알려온 사실조차 부끄러워집니다.


위의 상황들을 토대로 나이스필 본사와 롯데백화점 나이스필 매장에 정식으로 건의 요청드리며,
이전 as 발생 비용에 대한 환불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빠른 응답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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